Mozilla/5.0 (compatible; Yeti/1.1; +https://naver.me/spd)
경기 용인특례시는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1학년 자녀를 둔 가정 가운데 아직 입학지원금을 받지 않은 가정을 대상으로 추가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지급액은 1인당 10만 원으로 용인시는 9월 4일부터 22일까지 용인시 홈페이지를 통해 초·중·고 1학년 입학지원금 지원 추가 접수를 진행합니다. 입학 지원금 신청 안내부터 제외 대상 여부까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빠르게 신청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바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추가 접수는 상반기에 신청하지 못했거나 다른 지역, 국외에서 용인특례시로 전입한 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합니다.
올 하반기에 대안학교 등 학교 이외의 기관에 입학하는 학생도 포함됩니다.
용인시는 이번 추가 접수를 통해 입학준비금을 받지 못한 가정에도 지원금이 전달될 수 있도록 하여, 신입생 자녀를 둔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지역 내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로 이어져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 경기지역화폐 앱에 등록되어 있는 실물카드가 있어야 신청 가능합니다. 미발급 학부모께서는 본인 명의 휴대폰의
경기지역화폐 앱 > 시ㆍ군별 카드 신청하기(용인시) > 카드 수령 > 경기지역화폐 앱에 실물카드 등록 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비서류 :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재학증명서(세대를 같이하는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생략)